티스토리 뷰

알리에서 드디어 히팅 패드가 왔습니다.
2018년 12월 15일에 시켰는데 두 달이 넘도록 안 오길래 판매자가 안 보낸 건가 아니면 도중에 잃어버린 건가 했는데 두 달 하고도 3일째 되니까 왔네요.

물건 받자마자 바로 스마트폰 충전기에 연결한 후 방석 실내화 안에 넣어서 사용해 봤는데 정말 따뜻합니다.

겨울이 다 가고 온 게 아쉽지만 그래도 이곳 수도권은 4월까지는 추운 날이 꽤 있기 때문에 한동안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.






발난로 안에 히팅패드를 넣고 충전기와 연결한 모습입니다.






알리에서 산 3천원짜리 퀵차지 3.0 충전기에 연결해 보니 5.17V에 1.52A가 나옵니다.

퀵차지 충전기가 아닌 일반 5V 2A 충전기에 연결하면 4.9V와1.4A 정도가 나오더군요.

베가 듀얼 충전기(5V 2A)에는 포트가 두 개가 있어서 두 곳 모두 히팅 패드를 연결하면 3V 1A로 낮아지면서 발열 온도도 낮아집니다. 그래도 미지근한 것보다는 좀 더 따뜻합니다.

USB 털실내화 쓰시는 분들은 저런 발열 패드 하나씩 마련해 놓고 두고 두고 쓰시면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.

아래는 제가 구매했던 알리 링크입니다.

http://s.aliexpress.com/fEVjE32Y?fromSns=Copy to Clipboard


저는 제일 큰 사이즈로 개당 1.56달러에 2개를 구매했는데 지금은 1.7달러 정도로 살짝 올랐네요.

겨울 끝무렵인데 가격을 올린 거 보니 아주 잘 팔리나 봅니다ㅎㅎ
댓글